TRAVEL
고성 오마주 오션뷰 펜션 주변 여행지Tourist Spot
펜션 근처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송지호 둘레길
관동별곡 8백리길에 접한 송지호관망타워에서 서북쪽 방향의 산소길은 호수와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그 풍경은 어느 도회에서도 보기 어려운 천혜의 아름다운 곳이다. 이곳을 지나 마을 어귀에서 가파른 두백산 정상(244m)까지는 초보산행자도 쉽게 오를 수 있는 등산길이라 할 수 있겠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분, 1.1km -
송지호 관망타워
송지호에 날아드는 철새들을 관찰할 수 있어 훌륭한 자연생태학습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총 89종 240여 점의 박제를 전시한 조류박제전시관, 송지호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옥외전망대, 망원경이 설치된 전망타워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에 천연기념물 제201호인 고니가 송지호로 날아오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분, 1.8km -
왕곡마을
송지호 북쪽에 들어선 왕곡 전통마을은 강원도 북부해안 지방으로 피서여행을 갈 때 꼭 한번 들러볼만한 곳이다. 해변과의 거리는 불과 1.5km인데 묘하게도 마을에서는 파도소리를 들을 수 없다. 다섯 봉우리로 이루어진 산들이 마을 둘레를 에워싸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오늘날까지도 고택들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전통마을 분위기를 잘 간직하게 된 것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분, 2.1km -
가진항
왕곡마을에서 영화 〈군함도〉를 촬영한 가진항까지 4km가 되지 않는다. 자동차로 10분이면 닿는 거리인데, 자꾸 차를 세우게 된다. 예쁜 해변과 가 진항이 어우러진 풍경 때문이다. 특히 공현진교차로에서 ‘낭만 가도’라 불 리는 해안 도로로 접어들면 눈맛이 최고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4분, 2.3km -
공현진항
공현진항은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리에 있는 어항이다. 1999년 1월 1일 국가어항으로 지정되었다. 공현진항은 고운 모래와 얕은 수심의 공현진해수욕장이 있어 입지적 여건이 뛰어나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도보 약 8분, 550m -
공현진항 회타운
매일 낚시 배를 타기로 유명한 공현진항에 위치하고 있어 새벽에 어부들이 갓 잡아 온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복잡하고 번잡한 곳을 떠나 동해바다로 여행을 왔다면 한번 쯤 들러볼만한 명소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8분, 550m -
청간정
청간정(淸澗亭)은 설악산 골짜기에서 흘러내리는 청간천과 만경청파가 넘실거리는 기암절벽 위에 팔각지붕의 중층누정으로 아담하게 세워져 있으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월출시의 장엄함과, 밀려오는 파도가 마치 뭉게 구름이 일다가 안개처럼 사라져 가는 황홀경으로 관동팔경중 수일경으로 손꼽히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2분, 10km -
하늬 라벤더팜
‘라벤더 전도사’로 불리는 하덕호 대표가 지난 2006년부터 3만 3000여 ㎡에 라벤더를 심어 조성한 곳이다. 경기도 의왕시에서 허브 숍을 운영하던 하 대표는 허브 제품의 원료가 되 는 라벤더를 직접 재배하려고 이곳에 정착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8분, 15km -
화진포호
화진포는 동해와 연접해 자연풍광이 수려하고 면적 72만평에 달하는 광활한 호수 주위에 울창한 송림이 병풍처럼 펼쳐진 국내 최고의 석호이다. 해변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을 뿐만 아니라 금구도(섬)가 절경을 이루어 해수욕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9분, 20km -
설악 워터피아
화진포는 동해와 연접해 자연풍광이 수려하고 면적 72만평에 달하는 광활한 호수 주위에 울창한 송림이 병풍처럼 펼쳐진 국내 최고의 석호이다. 해변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을 뿐만 아니라 금구도(섬)가 절경을 이루어 해수욕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9분, 20km -
건봉사
건봉사는 진부령과 거진읍 중간에 위치한 고찰이다. 인적이 뜸해 한적한 고찰이지만 여름이면 숲이 무성하고 가을이면 단풍이 아름답다. 야트막한 기와담으로 둘러친 건봉사에는 50여 기에 달하는 부도와 탑비가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16km -
화진포 해양박물관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화진포 관광지구 내에 위치한 화진포 해양박물관은 세계적으로 희귀한 각종 조개류, 갑각류, 산호류, 화석류, 박제 등 각각의 서식 환경과 컨셉에 따라 보여주는 어류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20km -
척산온천
척산온천장은 국가승인온천으로 지정될 만큼 수질이 뛰어난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편안하고 안락하게 머물 수 있는 넓은 객실과 주차장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로 온천탕, 휴게실, 바비큐장, 한식당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세미나실이 있어 비즈니스 및 워크샵 등의 목적으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23km -
통일전망대
휴전선과 남방한계선이 만나는 해발 70m 고지의 통일전망대에 서면 금강산의 구선봉과 해금강이 지척에 보이고 맑은 날에는 옥녀봉, 채하봉, 일출봉 등을 볼 수 있다. 발 아래의 휴전선철책을 사이에 두고 대치해 있는 최전방 초소는 남북한의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32km